태그 : WorldOfWarships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

[WoWS]푸른 강철으 아르페지오 함선 콜렉션!

히에이키리시마(기본 보이스가 이오나였다가 뒤늦게라도 키리기마(요타로) 보이스가 추가되어서 ㅠㅠ그래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.콩고하루나아시가라.하구로묘코나치묘코랑 나치가 제일 목소리가 듣기 편한 거같아요... 누님캐라 그런가그리고 마지막으로 타카오!!!!

타카오 갖고싶은데...안될거야 아마

약 한달간의 가을이벤트를 마치고 오랜만에 워쉽 접속했습니다.푸강아 타카오(!!)이벤트를 하는데 기간이 얼마...안...남ㅇ.....훌쩍...훌쩍...그래도 퀘스트 보니까 코옵도 해당되어서 감 좀 잡을 겸 연습할 겸 코옵을 돌기로 했습니다.하지만 저만 신났다고 합니다.ㅠ타카오 갖고싶어요 젠장....

[WoWS]뉴욕 마지막 전투

TheFatRat - Monody (feat. Laura Brehm)이 곡을 들으며 뉴욕을 탔습니다.뉴욕의 마지막 전투 결과창.4킬 3시타 38명중팀1위저 와이오밍은 팅겼다 돌아온 애라 한거 없습니다.경계라인에 걸쳐서 전진만 하고있었어요 ㄱ-);;;이 아래 해역을 오마하랑 둘이 버텨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.물론 막바지에 힘이 빠졌는지 구축잡다 전함 경순들...

워쉽의 그래픽 욕심은 끝이 없고(2)

키리시마 핥짝핥짝이펙트 끝내주게 이쁘게도 뽑아놨네요ㅠㅠ콩고는 보라색코드인지라 뭔가 번쩍번쩍하지 않지만 섹시한 느낌이면이쪽은 그냥 막 번쩍번쩍하군요+ㅅ+)컹거랑 뉴욕 전함 둘 굴려가면서 얻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ㅠㅠ근데 이제 모항이 모잘라요... 일본항모트리는 당분간 보류하렵니다.(제가 바로 그 미국게이입니다)+나가토에게 비키니 입히면 저런색깔...

워쉽의 그래픽 욕심은 끝이 없고

좋은 성과를 거둔다.가면갈수록 하늘이라던가 물 표현이 정말 기가막히다는 생각이 듭니다. 감탄감탄.비온뒤 맑게 개는 하늘....상당히 리얼하고 멋있습니다.하늘에서 비가 오면 갑판부 물에 젖은 표현과 포탑 위에 빗방울 떨어진 디테일함까지 표현되있네요 유ㅅ유그래픽 얘기는 넘어가고, 근황.컹거, 뉴욕 둘 다 번갈아가면서 재밌게 타고 있습니다.제 손엔 아무래도 ...

[WOWS]석탄쨔응을 다-씨는 무시하지 마라!

미방짤은 지난번 만우절 이벤트. 귀여웠다 ㅋㅋ에코노미님 말씀대로 랭글리는 정말 좋은 항모입니다 ㅠㅠ요즘엔 뇌격기 수동조작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가끔이지만.근데 제 손이 전함만큼 느려터졌어요석탄나르던 함선도 입대와 전공의 기회를 주는 여기는 프리덤의 나라 어→뭬↗리↘카→입니다!2차개장을 마친 컹거Death!이후 매칭되는 아군들이 하나같이 병신같았다고...아...

진수부에 어머님 오셨다.

그전에 묘기찡도 조금 자랑.일본전함 참 힘듭니다...일단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. 든든한 맛은 좀 떨어진다고 해야되나..사거리가 동티어 미 전함보다 우월한건 진짜 장점...ㅠ어제 KONGO 선체 1차개장하고 나서 연습이 많이 된 것 같습니DA.그리고 어머니뮤 파워 영입!뉴욕에 오신 호쇼마마 ㅠㅅㅠ오시자마자 신나게 후들기시는ㄷㄷㄷ에코노미님 덧글 보고 랭글리...

[WOWS]컹거 선체 1차개장...그리고...

스톡컹거 너무 못생겨서 애정도 안가는데구려!!!! 구리다고!!!! 조금만 상위 티어만 만나도 죽을거같아!!!!죽어라 고생해서 타고 드뎌 선체 1차개장...2차 개장하려니 토나옵니다.그래도 한번 개장했다고 꽤 쓸모있어졌습니다.예뻐지기도 했고(이거야!!! 바로!! ㅠㅠ)업글하고 바로 뗘 들어갔는데 꽤 높은성적으로 승리.전함은 개장하는맛에 타야합니다그전까진 ...
1